공기업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공기업으로 이직 준비하려고 합니다
에에반헨슨
나이 30이고 중소기업 다니다가 이직하려고 합니다. 늦지않았을까요?
2026.03.18
답변 2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네 맞습니다 그렇게까지 늦은건 아니니까 열심히 천천히 준비 하시면 될 거 같애요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그렇게까지 빠른 편은 아니지만 당연히 늦지 않았습니다 일단 블라인드 채용 이기 때문에 조금 더 유리한 면이 있으실 거예요
함께 읽은 질문
Q. 공기업 자격 오기재
대졸 신입 지원 후 오늘 다시 한번 지원서를 확인했는제 기사를 산업기사로 잘못 기재 한걸 발견 했습니다. 문의하면 수정 가능 할까요..? 아니면 이걸로 불합격을 할까요?
Q. 토익 점수를 더올릴지 한능검을 먼저할까요?
일단 저는 공단이든 공공기관 어디든 연봉보다는 안정성 워라밸 때문에 들어가고 싶은데 토익이 이번에 840이 나왔는데 한능검을 공부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토익을 좀 더 올려야할지.. 되게 애매한 점수라 고민이되네요 참고로 컴활2급 워드1급 있습니다...ㅠㅠ
Q. 30살 고졸전형
너무 무스펙이라 고졸채용으로 준비하는데 이런 경우가 많을까요 .. ㅠ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